백반증 알다가도 모를 백반증원인!! 백반증치료 어떻게 하나 봤더니...
백반증 알다가도 모를 백반증원인!! 백반증치료 어떻게 하나 봤더니...
  • 김정호
  • 승인 2015.07.1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피부 색소를 만드는 멜라닌 색소가 부분적으로 파괴되어 피부에 흰 반점이 생기는 백반증은, 가려움증이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으며, 건강에 특별한 악영향을 끼치지도 않는다. 그러나 반점으로 인해 피부가 심하게 얼룩덜룩해져, 정신적 고통과 압박을 일으키게 된다.

 

질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오해를 많이 받게 되는 ‘백반증’. 얼핏 보면 군데군데 선크림이 묻어 있거나 그 부위의 살갗이 벗겨진 것처럼 보여 백반증에 무지한 누군가가 툭 내던진 말이 백반증 환자들에게 상처를 주곤 한다.

 

금산미학한의원은 거진 백여년전 한의술부터 시작해 현재까지 백반증 원인을 분석하고 백반증 치료 연구에 몰두해온 곳이다. 백반증을 중심으로 진료하던 강남현대한의원의 본원이며 오래 전부터 백반증 치료에 매달렸기 때문에 치료에 대한 노하우가 뛰어나다.

 

금산미학한의원은 3단계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백반증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다. 먼저, 1단계로 백무환으로 체질을 개선한다. 백반증 원인은 내분비 호르몬 조절의 불균형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호르몬 치료를 해야 한다. 백무환은 체내에 흡수되어 멜라닌 세포에 필요한 호르몬을 생성시켜 백반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잡아준다.

 

그 다음으로 백무고로 피부를 강화한다. 피부의 정상적인 멜라닌 세포는 피부 각질형성세포와 결합하여 비로소 피부색을 나타낸다. 하지만 백반증이 있는 부위는 멜라닌 세포의 수가 적어 각질형성세포와 결합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색을 발현하지 못한다. ‘백무고’는 이러한 피부 속에 깊이 침투하여 멜라닌 세포의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678’백반증 집중 케어를 위한 광선 치료를 해야 한다. 금산미학한의원의 백반증 광선치료는 백무환과 백무고를 이용한 지속적인 치료다. 자외선이 강해지는 6~8월 자외선에 의한 백반증환부 손상을 막아줌과 동시에, 태양광선의 UVB. UVA 의 멜라닌색소 형성과 착상을 도와주는 피부보호제를 복용하여 가정에서 집중적으로 백반증을 치료하는 것이다.

 

금산미학한의원의 3단계 백반증 치료 프로그램과 백반증 원인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kumsan1925.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