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추천 해상카이블카타고 가볼만한곳‘용궁횟집’
여수맛집추천 해상카이블카타고 가볼만한곳‘용궁횟집’
  • 김정호
  • 승인 2015.08.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해상케이블카가 여수에 개통되면서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5월까지 케이블카 탑승객이 100만명을 돌파했고 탑승객90%가 외지 관광객 이라는점을 볼 때 여수는 국내 최고의 관광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곳이다.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돌산대교,장군도,진남관,오동도를 상공에서 내려다보는 기분은 짜릿하면서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하고있는 여수 앞바다의 정취를 한눈에 만끽할 수 있다.

title=

 

기본상차림에는 소라,멍게,해삼,전복,산낙지,새우,오징어,물회등 20여가지의 해산물스끼가 제공되며 자연산 활어회는 탱글하고 쫄깃하며 달콤하기까지하여 양식활어회와는 비교할수 없는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여름철 횟감으로 하모(바다뱀장어)회,하모유비끼,하모샤브샤브 가 인기메뉴로 하모는 비타민A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중 글루탐산이 많아 독특한 맛을내며 동맥경화와 혈전을 예방해주는 건강한 먹거리로 여행의 지친몸을 보양하는데 최고의 메뉴라 인기가 높다고 한다. 

부부가 30여년간 운영해온 ‘용궁횟집’은 여수를 대표하는 먹거리 를 저렴한가격으로 맛은물론 배불리 먹고갈수있도록 항상 고객중심의 써비스향상과 친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궁횟집’은 바다가 보이는 전망좋은 2층과 넒은 객실을 확보하고있어 커플,가족,단체모임도 가능하며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809-1번지에 위치해있으며 대형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