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도 주목한 수유 맛집 철이네 감자탕 ‘카레감자탕+피자’로 관심 집중
“생생정보”도 주목한 수유 맛집 철이네 감자탕 ‘카레감자탕+피자’로 관심 집중
  • 김정호
  • 승인 2015.10.0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방송된 KBS2 '생생정보'에서는 서울 종로구 수송동에 위치한 카레감자탕 무한리필 맛집 ' 철이네 감자탕'을 소개했다.

title=

철이네 감자탕의 대표 메뉴는 감자탕에 카레를 첨가해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카레감자탕이다.


어떤 의사들은 카레의 효능의 긍정적 효과를 보려면 일주일에 최소 두 번은 카레를 먹을 것을 권장한다. 카레의 노란빛을 띄게 하는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알츠하이머 예방에 도움주고 기억력 향상, 항산화 작용, 식욕 증진, 암 예방, 면역력 증가, 비만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여러 효능을 가지고 있는 카레를 우리나라 최고 인기 음식중의 하나인 감자탕에 퓨전으로 접목시켜 수유먹자골목에서 강북구청맛집 또는 수유 감자탕으로 최고의 수유맛집으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퓨전음식들이 유행하면서,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었지만 이렇게 카레와 감자탕처럼 이색적은 퓨전음식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맛은 어떨지 궁금해 했지만 먹어본 사람들은 “이 조합이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처음에는 좀 걱정했는데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 잘먹었다”, “항상 맛있게 먹고 있고 강북구청맛집으로 추천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님들이 이렇게 열광하는 이유는 카레감자탕 뿐만 아니라, 수유맛집 철이네 감자탕에선 감자탕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고르곤졸라피자가 제공되는데, 일반 피자 전문집에서 나오는 피자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크기와 맛으로 손님들을 사로잡고있다.


카레와 감자탕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자까지 즐길 수 있는 수유맛집 철이네 감자탕은 카레 감자탕뿐 아니라 매운 감자탕과 전통 감자탕도 메뉴에 포함되어있어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숙취에 좋은 해장국과 이집 술안주 최고의 별미인 제육볶음 역시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철이네 감자탕 대표는 좋은 재료와 착한 가격으로 집밥처럼 손님들께 맛있는 상차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한결 같은 마음으로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맛있는 감자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