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회식/가족모임으로 안성맞춤인 영통맛집 생고기전문점 돈키워때
단체회식/가족모임으로 안성맞춤인 영통맛집 생고기전문점 돈키워때
  • 김정호
  • 승인 2015.10.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직장인들에게 회식은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회식 장소하면 개인 지인들과 편하게 먹는다기 보다는 여러 관계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맛은 물론이고, 넓은 자리가 있는지 주차 공간은 넉넉히 있는지 등이 신경 쓰이기 마련이고, 회식이 아닌 대규모 가족모임에서도 마찬가지 이다.


이런 점에서 최근 용인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돈키워때”라는 고기집이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시 번화가에는 여러 음식점, 고기집, 술집 등 다양하게 있긴 하지만 항상 대규모가 들어갈 자리가 마땅치 않고, 주차는 엄두도 못 내게 되었지만 기흥맛집 돈키워때는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자리는 물론 넉넉한 주차공간까지 확보되어 있어, 갑자기 찾는 손님들도 굉장히 만족한다고 한다.


이런 장점들로 가족모임이 많아지다 보니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는 실내에 따로 만들어 두어 훨씬 편한 자리를 가질 수 있게 만들었다. 그래도 고기집에서 가장 중요한건 어떠한 고기를 먹을 수 있고, 맛은 어떤지이다. 영통맛집으로 유명한 돈키워때에서는 명품돼지 제주 듀록이라는 고기를 사용하는데 고급돼지 류록은 부드러운 육질과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뛰어난 육종이다.


사육개체수가 적음에도 잡내가 없는 암퇘지만을 선별하여 공급하기 때문에 취급점이 극히 제한되어 있다고 한다. 흔히 사람들이 알고있는 제주 흑돼지 보다 뛰어난 품종으로 일반고기집에서 제주오겹살 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는 고기부위보다 훨씬 부드럽고 육질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고있다.


다른 기흥구고기집과는 달리 기흥구맛집 돈키워때는 오겹살, 목살, 항정살, 숯불양념갈비 4가지의 고기만을 판매하고 있는데 돈키워때의 대표는 “생고기를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하여 선별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고기를 제공할 경우 맛이 떨어질 수 있어, 적은 수의 부위만을 판매하여 손님들이 언제 드셔도 최상의 고기만을 드실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라고 전했다.


용인고기집 돈키워때에서 실제로 고기를 먹어본 고객들은 “모든 고기집이 항상 좋은 고기만 사용한다고 말은 하지만 돈키워때에서 정말 좋은 고기를 먹은 느낌이다”, “처음으로 하는 회사 단체 회식이라 이것저것 신경 쓸게 많았는데 정말 편하게 많이 먹은거 같다”등의 말과 함께 용인고기집추천, 용인회식장소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