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국가부도의 날' 개봉 첫 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 확정
영화 '국가부도의 날' 개봉 첫 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 확정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1.2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최국희 감독 국가부도의 날 의 주역들 총출동
개봉 첫 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 확정
개봉 첫 주 주말 서울 무대인사 확정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그리고 뱅상 카셀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강렬한 앙상블로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개봉 첫 주 오는 12월 1일, 2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국가부도의 날 은 국가부도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보적 존재감의 배우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의 조합은 물론 세계적인 배우 뱅상 카셀의 첫 한국영화 출연으로 기대를 모아온 영화 국가부도의 날 이 12월 1일, 2일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12월 1일은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그리고 최국희 감독이 CGV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용산, CGV신촌아트레온, 메가박스 신촌,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12월 2일 무대인사는 CGV왕십리, CGV건대입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 CGV압구정에서 진행된다.

이처럼 개봉 첫 주 무대인사를 확정한 국가부도의 날 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뜨거운 시간을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1997년 국가부도의 위기를 다룬 신선한 소재,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글로벌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은 오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