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술렁∼
이유애린, 술렁∼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08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애린, 연인 이정진과 헤어져

-이유애린, 현재 주얼리 사업 ceo

사진 : 이유애린 트위터
사진 : 이유애린 트위터

 

[톱뉴스=이가영 기자]  이유애린, 술렁∼

이유애린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이유애린이 공개 열애 중이던 연인 배우 이정진과 결별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것과 연관이 있다.

오늘(8일)오후 텐아시아는 단독으로 배우 이정진과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을 통해 “이유애린과 이정진이 최근 연인 사이에 마침표를 찍었다”라고 보도했다.

이정재와 이유애린은 7개월 동안 호감을 키워오다 지난해 1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다양한 운동을 섭렵한 이유애린과 골프를 즐기는 이정진이 스포츠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졌으며 1년여를 만나오다 헤어졌다는 관계자의 전언이 있었다.

이유애린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아찔한 자태에도 관심이 쏠렸다.

이유애린은 앞서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추우면 더운 날이 그립고 더우면 추운 날이 그립지 #지금갖고있는거에만족못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애린은 꽃무늬 수영복 차림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가슴골이 깊이 파인 아찔한 수영복 차림으로 드러난 늘씬한 몸매와 풍만한 볼륨감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유애린은 2007년부터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0년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에서 ‘모델돌’ 출신 답게 빼어난 자태로 6년간 활약해왔으며, 2016년 6월 계약 만료로 팀에서 탈퇴했다. 이유애린은 현재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주얼리 브랜드 사업을 펼치는 CEO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