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형제는 남이다! 장정희 남매-이현경 이현영 자매-이경제 이인재 형제-김미경 남매-최홍림 남매 출연
‘동치미’ 형제는 남이다! 장정희 남매-이현경 이현영 자매-이경제 이인재 형제-김미경 남매-최홍림 남매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4.27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27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형제는 남이다’라는 주제로 장정희 남매, 이현경 이현영 자매, 이경재 이인재 형제, 김미경 남매, 최홍림 남매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 결혼하면 형제는 남이 된다 VS 결혼하면 자매는 더 돈독해진다 

장정희! 밥값을 한 번도 안 내는 오빠들 때문에 폭발했다?! "밥 먹고 계산할 때가 되면 다들 주머니만 뒤지고 있어요" 

이현영! 아무리 친했던 자매도 결혼하면 남이다?! "저는 결혼하고 언니 생각을 한 번도 안 했어요“ 

- 돈 있을 때 형제의 피는 물보다 진하다 VS 돈 없을 때 형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남이다 

이현경! 동생한테 백날 잘해줘 봐야 소용없다?! "제가 임플란트까지 해서 시집을 보냈는데 기억도 못 해요" 

이인재! 보증 서서 진 빚, 철없던 동생이 갚아줄 줄이야! "3일 만에 돈을 보내줬는데 20년이 다 되도록 갚을 생각도 없어요" 

- 장녀는 집안의 살림 밑천이 된다 VS 장남은 집안의 기둥이다 

김미경! 엄마는 돌아가실 때까지 아들 생각 뿐이더라! "남동생 밥 한 끼 굶겼다고 네 자매가 엄마한테 망치로 맞을 뻔했어요" 

최홍림! 남자는 기둥이 아니라 기둥 뽑아먹는 존재다?! "진심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챙기는 건 다 딸이에요"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