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늦바람이 무섭다! 문인숙-최홍림-김영옥-문단열-이창훈-이경제-임예진-‘할담비’ 지병수-시니어모델 김칠두 & 최순화 출연
‘동치미’ 늦바람이 무섭다! 문인숙-최홍림-김영옥-문단열-이창훈-이경제-임예진-‘할담비’ 지병수-시니어모델 김칠두 & 최순화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25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25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늦바람이 무섭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젊어서 놀아본 사람이 나이 들어서도 논다 VS 못 놀아본 사람이 나중에 늦바람 든다 

문인숙! 나는 주말마다 외간 남자들과 술을 마시며 논다! "제가 굉장히 순진한 여자였는데 이제 와서 늦바람이 들었어요" 

최홍림! 다양한 연애 경험으로 결혼할 여자를 구분하는 능력이 생겼다?! "근데 제가 결혼할 때는 그게 잘 안 보였어요" 

-새파랗게 젊은 덕후가 무섭다 VS 나이든 덕후의 늦바람이 무섭다 

김영옥! 나이 80에 힙합을 만난 건 내 인생의 행운이었다!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힙합에 대한 상식이 생겼어요" 

문단열! 요즘은 덕질도 잘만 하면 성공하는 시대다?! "저는 취미로 카메라를 사기 시작해서 결국 직업까지 바뀌었어요" 

-일찍 자식 낳은 부모의 치맛바람이 무섭다 VS 늦둥이를 본 부모의 치맛바람이 더 무섭다 

이창훈! 나는 늦둥이 딸을 위해서라면 이혼도 할 수 있다! "아이가 팔을 다친 날 하마터면 저희는 이혼했을 거예요" 

이경제! 철부지 어린 나이에 결혼한 걸 후회한다?! "마흔이 넘어서 결혼했더라면 좀 더 좋은 아빠가 되지 않았을까요" 

임예진! 늦둥이 딸의 학부모 모임에만 다녀오면 기진맥진한다?! "교육 정보를 얻어오기는커녕 피부과 정보만 뺏기고 왔어요"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늦바람으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화제의 주인공으로 손담비의 ‘미쳤어’를 완벽 소화해낸 ‘할담비’ 지병수 씨와 덕질로 인생이 바뀐 덕업일치의 아이콘 시니어 모델 김칠두 & 최순화 씨가 깜짝 출연한다.

MBN ‘동치미’는 2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