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교통정체 VS 복면정체 & 상암 MBC VS 양평 두물머리 & 범고래 VS 일각고래 & 나이팅게일 VS 슈바이처, 가왕 걸리버에 도전장
‘복면가왕’ 교통정체 VS 복면정체 & 상암 MBC VS 양평 두물머리 & 범고래 VS 일각고래 & 나이팅게일 VS 슈바이처, 가왕 걸리버에 도전장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5.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사진 : MBC

 

[톱뉴스=이가영 기자] 2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걸리버에 맞서 103대 왕좌에 도전하는 새로운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동안 복면 가수들이 노래실력 만큼이나 출중한 개인기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복면 가수들의 각양각색 개인기에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방청객까지 도전장을 내밀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다리 힘이 굉장하다는 한 복면 가수의 ‘다리 싸움’ 경기에 김구라는 "방청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라고 외치며 객석에 즉석 SOS를 요청했다. 연예인 판정단을 넘어 방청객 판정단까지 합세한 개인기 대결에 모두의 관심이 주목된 상황.

그런 가운데 ‘알까기’로 누구와 붙어도 이길 자신이 있다고 주장한 또 다른 복면 가수는 수준급 알까기 실력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항상 냉정한 평가로 개인기를 평가했던 '개마에' 김구라 역시 "이 사람 진짜 잘하는 사람이네!" 라고 감탄하며 흡족해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1R 듀엣곡 첫 번째 대결에서는 교통정체 VS 복면정체, 두 번째 대결에서는 상암 MBC VS 양평 두물머리, 세 번째 대결에서는 범고래 VS 일각고래, 네 번째 대결에서는 나이팅게일 VS 슈바이처 무대가 펼쳐진다.

MBC ‘복면가왕’은 26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