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김준현-문세윤-옹알스-트로트라마 팀 서태훈&안소미&김태원-이봉원-이승윤 출연
‘불후의 명곡’ 김준현-문세윤-옹알스-트로트라마 팀 서태훈&안소미&김태원-이봉원-이승윤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1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불후의 명곡' 여름특집 2탄에 개그스타들이 총출동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소찬휘&김현정 편에 이은 두 번째 시간으로, 대한민국 대표 개그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김준현 <이은미-녹턴>

대체불가 매력의 대세 개그맨, 김준현. 그는 개그맨인가 가수인가?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명곡 판정단을 김준현 홀릭으로 물들인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더불어 수준급 하모니카 연주까지 선보인다. 

문세윤 <이문세-옛사랑>

귀여운 먹방 요정, 문세윤이 학창 시절 중창단을 하며 쌓은 노래 실력을 발휘한다. 문세윤의 묵직한 저음과 스페셜 게스트의 감성 랩까지 더한 감미로운 발라드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다. 

옹알스 <유희열-그래 우리 함께>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코미디 퍼포먼스 최강 팀 옹알스가 이번엔 불후의 명곡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섰다. 12년간 함께한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가슴 뭉클한 우정 이야기와 청중들의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잡은 옹알스의 감동 무대가 공개된다. 

개그콘서트-트로트라마 팀 <윤수일-황홀한 고백>

‘개그콘서트’의 주역, 트로트라마 팀 서태훈&안소미&김태원. 콩트와 노래의 조합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유쾌한 스테이지를 펼친다. 

이봉원 <조항조-남자라는 이유로>

개그계의 대부, 이봉원이 전 장르를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의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진정성 가득 담은 노래로 중년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승윤 <YB-나는 나비>

자연부터 도시까지 섭렵한 개그맨 이승윤이 노래에 대한 열정을 가득 담아서 산속에서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뽐낸다.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13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