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며늘아, 전화하는 게 그렇게 힘드니? 안혜상-김봉연 교수-조상기-문인숙-장정희-금보라-이경제-김영옥 출연
‘동치미’ 며늘아, 전화하는 게 그렇게 힘드니? 안혜상-김봉연 교수-조상기-문인숙-장정희-금보라-이경제-김영옥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20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20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며늘아, 전화하는 게 그렇게 힘드니?’라는 주제로 안혜상, 김봉연 교수, 조상기, 문인숙, 장정희, 금보라, 이경제, 김영옥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 시댁에 전화하는 게 힘드냐는 시어머니 VS 매번 전화하는 게 부담스럽다는 며느리 

안혜상! 시어머니께 안부 전화드리기 위해 대본까지 쓴다?! "대본까지 쓰는데도 통화 시간이 3분을 못 넘겨요" 

김봉연! 며느리와 1년에 한 번 통화 할까 말까 한다?! "안부 전화를 많이 받는 사람을 보면 정말 부러워요" 

조상기! 어머니와 아내가 통화하는 걸 본 적이 없다?! "결혼 5년차인데 지금까지 10번 정도 전화한 것 같아요“ 

- 왜 내 전화만 안 받느냐는 아내 VS 제발 그만 좀 연락하라는 남편 

문인숙! 남편은 응급실에 실려가면서도 전화를 안 하더라! "통화료가 아까워서 절대로 전화를 먼저 안 거는 거예요" 

장정희! 남편과 공평하게(?) 서로 연락을 안 한다?! "저는 남편한테 전화도 안 하고 남편한테 전화가 오지도 않아요" 

금보라! 무뚝뚝한 남편 때문에 전화기에 대고 노래를 불렀다?! "사랑한다고 좋아한다고 말해주세요~ 했는데도 답이 없어요" 

- 연락이 잘 안 되는 사람이 피곤하다 VS 연락을 자주 하는 사람이 더 피곤하다 

이경제! 하루 이상 연락이 안 되면 절교한다?! "답장을 안 하는 건 나랑 사교하는 게 싫은 거잖아요" 

김영옥! 단체 회동 문자에 답 없던 상대방 때문에 서운했다?! "답장이 없으니까 꼭 나를 무시하는 것 같더라고요" 

MBN ‘동치미’는 2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