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김현철&클랑-장윤정&영지-최정원&김영주-KCM&김경현-유태평양&민은경-권인하&임재현 출연
‘불후의 명곡’ 김현철&클랑-장윤정&영지-최정원&김영주-KCM&김경현-유태평양&민은경-권인하&임재현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사진 : KBS

 

[톱뉴스=이가영 기자] 7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여름특집 3부작 그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여름특집 3탄-My Star 특집'이 방영된다.

특히 이날 발라드부터 트로트, 국악, 뮤지컬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르로 꾸민 역대급 감동의 무대가 펼쳐져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날, 출연자로는 '불후의 명곡' 전설로도 출연했던 트로트계 여왕 장윤정과 R&B 소울 보컬리스트 영지, 감성 싱어송라이터 김현철과 신예 음색 천재 클랑을 비롯해 최근 SNS를 통해 핫 스타로 떠오른 권인하와 음원 역주행 신인가수 임재현, 뮤지컬계 대모 최정원과 뮤지컬 신스틸러 김영주, 명품 발라더 KCM과 고음 종결자 김경현, 국악계 대표 남사친, 여사친인 소리꾼 유태평양과 민은경까지 총 6팀이 출연,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와 이들이 먼저 매력을 발견하고 팬이 된 친구와 함께 하는 특별한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가요계 대표 실력파 가수들이 모인만큼 뛰어난 실력은 물론 세대와 성별을 초월한 뜨거운 우정을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불후의 명곡’ 출연자 라인업

김현철&클랑 <김현철-그대 안의 블루>
장윤정&영지 <임희숙-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최정원&김영주 <ABBA-Super Trouper+Thank You For The Music+Dancing Queen>
KCM&김경현 <들국화-그것만이 내 세상>
유태평양&민은경 <인순이-아버지>
권인하&임재현 <윤종신-좋니>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20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