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첫정이 무섭다! 팽현숙-박순천-이창훈-함익병-설수진-엄용수-금보라 출연
‘동치미’ 첫정이 무섭다! 팽현숙-박순천-이창훈-함익병-설수진-엄용수-금보라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7.27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27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첫정이 무섭다’라는 주제로 팽현숙, 박순천, 이창훈, 함익병, 설수진, 엄용수, 금보라 등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 첫사랑과 결혼해서 행복하다 VS 첫사랑과 결혼한 걸 후회한다 

팽현숙! 아이까지 낳아주고 싶었던 첫사랑이 알고 보니 도둑이었다?! "그 오빠를 보면서 이 세상에 사랑이라는 건 없다는 생각을 했어요" 

박순천! 첫사랑과 결혼했지만 억울한 생각은 전혀 없다?! "남편에게도 제가 첫사랑일 거라고 믿고 있어요" 

이창훈! 첫사랑의 배신에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고속도로를 걸으면서 정말 펑펑 울었어요" 

- 맏며느리라서 힘들다는 며느리 VS 결국 다 네 재산 된다는 시어머니 

박순천! 장례식장에서도 마음껏 울지 못하는 게 맏며느리다?! "10년 넘게 시어머니에 몸이 불편한 시이모까지 모시고 살았어요" 

함익병! 맏아들의 고충도 맏며느리 못지않다?! "요즘은 첫째가 의무만 더 지고 재산은 똑같이 상속받아요" 

설수진! 제사 때 절을 못 하게 하는 시댁 때문에 눈물을 흘렸다?! "문밖에서 남자들 엉덩이를 보며 절했는데 그것마저 행복하더라고요" 

- 첫애가 예쁘다 VS 막내가 예쁘다 

엄용수! 피 한 방울 안 섞인 큰아들이지만 가장 애틋하다?! "입양한 아들이 이혼 후로 연락 한 통 없는 상태예요" 

팽현숙! 둘째 아들의 요구로 가족 인증샷까지 찍었다?! "방송에서는 큰딸 얘기만 하니까 아들은 사진을 찍어 가더라고요" 

금보라! 편애는 아니라도 막내에게 소홀해지는 건 사실이다?! "첫애 100일 잔치는 3일 동안 하고 막내아들은 돌잔치도 안 했어요" 

MBN ‘동치미’는 2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