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휴가도 내 맘대로 못 가니? 신재은-전수경-이무송-변정수-장정희-이민웅-최성민 출연
‘동치미’ 휴가도 내 맘대로 못 가니? 신재은-전수경-이무송-변정수-장정희-이민웅-최성민 출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8.03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고 캡처
예고 캡처

 

[톱뉴스=이가영 기자] 3일 방송되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휴가도 내 맘대로 못 가니?’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 해외여행 가자는 아내가 이해 안 되는 남편 VS 국내 여행만 고집하는 남편이 답답한 아내 

신재은! 신혼여행 내내 협찬 사진만 찍다 돌아왔다? "협찬으로 다신 여행 안 온다고 했더니 그 후로 해외여행을 못 가요" 

전수경! 해외여행은 더 늙으면 가자는 남편 때문에 울화통이 터진다? "저는 한 살이라도 젊을 때 해외에 가야 된다고 생각해요" 

이무송! 해외여행만 가면 아내가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 없다?! "해외에 나가면 영어를 못 하니까 말을 안 하거든요" 

- 휴가 가서 돈 아끼는 게 이해 안 된다 VS 휴가 가서 돈을 막 쓰는 게 이해 안 된다 

변정수! 식당 종업원의 꼬임에 넘어가서 예상 금액의 15배를 썼다?! "싼 와인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자존심을 건드리는 거예요" 

장정희! 6남 1녀 중 막내지만 쓸 때는 확실하게 쓴다?! "여행 가면 남편 몰래 가족들 용돈까지 두둑하게 챙겨줘요" 

- 혼자 즐기는 휴가가 좋다 VS 가족들과 가는 휴가가 더 값지다 

이민웅! 아내, 자식과 함께 가는 여행은 지옥이나 다름없다?! "4인 가족이 6백만 원 정도 쓰잖아요? 혼자 6백만 원 쓰면 더 행복해요" 

변정수! 2박 3일 혼자 여행 갔다가 죽을 뻔했다?! "도착하자마자 당황스럽고 우울하고 적막하더라고요" 

최성민! 해외여행 갈 때마다 애가 생겨서 돌아온다?! "첫째는 크루즈, 둘째는 보라카이, 셋째는 괌에서 생겼어요" 

MBN ‘동치미’는 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