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사랑학교 송기배 목사, 오는 25-27일 수원 광교한신교회에서 부흥성회 인도
가정사랑학교 송기배 목사, 오는 25-27일 수원 광교한신교회에서 부흥성회 인도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8.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 목사 “‘지금까지 했으니까 해야 한다’는 부흥회가 아닌, 내가 변화되고 새로워져야겠다는 마음이 중요”
오는 25-27일 수원 광교한신교회에서 열리는 부흥성회 포스터
오는 25-27일 수원 광교한신교회에서 열리는 부흥성회 포스터

 

“가정사랑학교 프로그램은 시대에 맞는 아주 적절한 전도 도구”라며 가정사랑학교가 한국교회의 전도 도구로 쓰임받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17년간 행복한 가정과 건강한 가정이 되도록 가정을 돕고 세우는 가정 사역에 힘써온 반석교회 송기배 목사가 무더위도 잊은 채 전국 곳곳에 사역을 위해 힘쓰고 있다.

7월에 이어 8월에도 4-6일 주열방교회 부흥성회를 시작으로 여러 교회 사역을 다닌 송 목사는 오는 25-27일에 수원에 있는 광교한신교회(김종균 목사)에서 부흥성회를 앞두고 있다.

송기배 목사는 “‘지금까지 했으니까 해야 한다’는 부흥회가 아니라 이번 부흥성회를 통하여 내가 변화되고 새로워져야겠다고 하는 목적을 가지고 참석하여 하나님께는 영광 돌리고 개인 개인에게는 최고의 은혜의 시간이 되는 부흥성회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송기배 목사는 “이번 성회는 광교한신교회가 온 성도가 하나 되는 성회가 되어야 하고, 한 단계 도약해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부흥성회 인도를 맡은 송 목사는 17년간 가정 사역에 힘쓰며 1000번이 넘는 세미나와 교회 집회를 인도해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