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코로나19 문자안내서비스 및 방역분무기 대여 실시
광진구, 코로나19 문자안내서비스 및 방역분무기 대여 실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3.0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문자안내서비스를 통해 구민들에게 코로나19 관련 사항 신속하게 전달
2월 방역분무기를 대여해 방역소독을 하고 있는 광진구민의 모습
2월 방역분무기를 대여해 방역소독을 하고 있는 광진구민의 모습

 

 광진구가 코로나19에 따른 구민들의 안전과 불안감 해소를 위해 코로나19 문자안내서비스 및 방역분무기 무상 대여를 시작했다.

코로나19 문자안내서비스는 코로나19 긴급 안내사항, 확진자 발생 및 이동경로 등 코로나19와 관련한 광진구의 상황을 문자로 발송해 신속하게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문자안내서비스는 광진구청 홈페이지 기존 회원 및‘코로나 문자알리미’신청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광진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비회원일 경우에는 본인인증을 거쳐야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구는 방역분무기 5리터 38대, 10리터 20대 총 58대를 각 동주민센터에 배부해 방역분무기 무상 대여를 실시하고 있다.

방역분무기 무상 대여는 광진구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거주지 동주민센터로 신분증을 지참해 방문 접수하면 된다.

방역분무기 수령 및 반납은 거주지 동주민센터로 하면 되고 대여기간은 수령일 포함 1일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우리 구는 구민들의 안전과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 해소를 위해 총력을 다해 적극 대응해나가고 있다”며“앞으로도 구민들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광진을 만들기 위해 방역 대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