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백석동 네일샵 ‘영블리네일’ 이영화 대표, “저의 비결은 실력과 친절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입니다.”
일산 백석동 네일샵 ‘영블리네일’ 이영화 대표, “저의 비결은 실력과 친절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입니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0.08.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백석동 네일샵 ‘영블리네일’ 이영화 대표를 만나다.

일산 백석동 네일샵 ‘영블리네일’ 이영화 대표와의 인터뷰!

 

일산 백석동 네일샵 ‘영블리네일’에서는 오랜 경력과 수준급 실력 좋은 아티스트들이 손님들의 손발톱을 관리해주고 있다. 아무래도 오랜 기간 동안 일을 해오며, 경력을 쌓아온 아티스트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보니, 손님들 사이에서도 동네에서 가장 실력이 보장된 네일 샵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한다.

 

특히 일산 백석동 네일샵 ‘영블리네일’의 이영화 대표는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정답게 다가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마치 친구 집에 와서 잠시 쉬고 가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고 전한다. 그래서 아무리 네일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이곳에서는 부담 없이 방문하여 편하게 시술을 받고 만족해한다. 그렇게 이영화 대표는 ‘영블리네일’의 운영 비결은 언제나 실력과 친절이라는 기본 요소들을 탄탄하게 갖추려고 노력하는 것에 있다고 전한다.

 

더욱더 자세한 이야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한 네일샵 ‘영블리네일’ 이영화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기로 한다.

 

‘영블리네일’의 실내 모습
‘영블리네일’의 실내 모습

 

Q. 영블리네일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네일아티스트라는 직업이 너무 좋아서 어릴 때부터 일찍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적성에도 잘 맞고 직원임에도 불구하고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지고 경력이 오래되면서 고객님들의 관리를 내가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직원으로 있으면 더 이상의 발전이 없을 거 같기도 하고 더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고 싶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Q. 영블리네일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1. 주요연령층

네일아트는 여자들만 한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요즘은 남성분들도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셨고 관리 하러 많이 찾아주시고 계세요. 남녀노소 많이 찾아주시고 저희 샵은 다양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어서 다양한 층의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 같습니다.

 

그중 제일 많이 오시는 연령층은 아무래도 20~30대분들이 많습니다. 꾸미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 화려한 아트, 심플아트, 연장 네일, 손톱교정 등등 많이 하러 오십니다.

 

A2. 주요 서비스 품목

전체적인 손발 관리, 손발톱 연장, 발 각질 관리, 속눈썹연장 ,트윙클 붙임머리 등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홈케어도 하실 수 있도록 샵에서 영양제나 무좀치료제 제품구매도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A3. 진행하는 서비스 별 특징

원장 1:1관리로 손발톱에 손상 가지 않게 신경 써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관리에 들어가기 전에 충분히 상담을 하고 관리에 들어가고, 관리하는 도중에도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하면서 맞춤관리 들어가고 있습니다. 상한 손은 젤시술은 하지 않고, 영양관리를 집중적으로 하고 있으며, 무리하지 않게 강요 없이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대로 맞춤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영블리네일’의 시술 예시
‘영블리네일’의 시술 예시

 

Q. 유사 업종과 비교할 때 영블리네일만의 특징이 있다면

A. 실력과 친절입니다. 한 번 방문하면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네일샵! 바쁘다고 대충 시술하지 않으며 예약텀을 여유 있게 잡아 고객님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관리합니다. 센스 있게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걸 빠르게 캐치해서 100프로만족하고 가실 수 있게 하죠. 또한 웰컴드링크와 다양한 간식거리를 준비해드려서, 친구 집에 온 것처럼 편안히 관리 받으시며 수다도 떨고 스트레스 풀고 만족스럽게 관리 받고 가실 수 있습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사업은 매출이 중요하지만 매출만을 생각하는 샵이 아닌 고객님들이 인정하는 샵이 되고 싶어요. 믿고 찾을 수 있는 신뢰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를 믿고 오시고 소문 듣고 오시는 고객님들이 많기 때문에 꼼꼼히 완벽하게 시술 해드려 만족도를 높이고 시술의 퀼리티 또한 더 높일 수 있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만족하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 성취감과 뿌듯함을 많이 느끼며 즐겁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손발톱의 변화로 행복해하는 고객님들을 보면 뿌듯함에 네일 아티스트로서의 자부심이 생겨요. 고객님들께서 손발톱 성형해주는 의사 같다고 하시곤 하죠. 생애 처음 젤을 하신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보다가 저희 샵이 맘에 든다고 방문해주셨어요. 손톱바디가 짧고 물어뜯는 손톱이라서 손톱모양도 안 잡혀 있고 손상이 많이 된 손이였는데 단 두 달 만에 사람 손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선물을 들고 오셨어요. 그때 저의 기분도 너무 좋고 또 한명에게 인정받은 느낌에 너무 뿌듯했습니다. 맞춤시술을 통해서 고객님이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면 제 직업에 대한 자부심이 더 생기고 더 좋은 네일 아티스트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영블리네일’의 시술 예시
‘영블리네일’의 시술 예시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고객님들이 저희 샵을 방문해주시고 해주시는 말씀들이 ‘믿고 맡긴다, 지속력이 좋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신다, 친절하다’ 등등의 말씀을 해주세요. 후기 글이 올라오고 직접 말씀해주시고 이런 말을 들을 때마다 뿌듯하고 감사함을 많이 느끼고 있어요. 그런 생각이 드는 반면 실망시켜 드리지 않게 내가 더 잘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죠. 단순히 수익 추구를 보는 샵이 아니고 고객님들을 더욱 신경 써드리고 만족스러운 관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현재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심사를 나가려고 하고 있고, 클래스 수업을 하다가 중단했었는데 다시 클래스 수업을 열어서 저의 기술을 알려드리고자 계획 중에 있습니다. 또 지금보다 더 유명한 삽으로 발전시키고 2호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님들이 저희 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많이 발전시킬 것입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오랜 경력과 수준급 실력 좋은 아티스트들이 관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지속력과 만족도가 큰 샵이라는 칭찬을 많이 듣고 있는 샵입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도 계시고 많이 관리 받아보신 고객님들도 많으실 텐데 부담 없이 오셔서 편하게 친구한테 수다 떨러 간다고 생각하고 방문해보세요. 고객 한 분 한분께 최상의 만족감과 힐링될 수 있는 서비스를 주고자 꾸준히 소통하고 지금처럼 믿고 맡길 수 있는 영블리네일이 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