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나눔과기쁨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격려로 2억원 상당 제품 기부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나눔과기쁨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격려로 2억원 상당 제품 기부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1.01.14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중 조절 조제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기부
아시아제닉스 코리아로 부터 기부받는 나눔과기쁨 나영수 이사장(왼쪽 세번째)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로 부터 기부받는 나눔과기쁨 나영수 이사장(왼쪽 세번째)

아이사제닉스 아시아퍼시픽코리아(유)(이하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나눔과기쁨 지도자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억원 상당의 체중 조절 조제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나눔과기쁨은 전국의 6000여명의 목회자들이 회원으로 이루어져 어려운 수급자들과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청소년들 가운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반찬도시락 나눔, 청소년 장학 지원, 집수리 봉사, 긴급 의료 지원 등에 힘쓰고 있는 행정안전부 소속 비영리 사단법인 단체이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는 올 11월 이주민 후원에 이어 전국 곳곳에 지부를 보유한 나눔과기쁨을 통해 심각해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나눔과기쁨에 2억원 상당 제품을 기부한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사장 박용재(오른쪽).
나눔과기쁨에 2억원 상당 제품을 기부한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사장 박용재(오른쪽).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이번 기부활동으로 1000여명이 약 2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의 건강기능식품과 식사대용품을 후원했다.

나눔과기쁨은 3단계 거리 두기까지 논의되는 상황으로 무료 급식 등 도움을 주기 어려워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기 힘든 이웃들에게 더 뜻깊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후원 물품은 전국 각지 소외된 이웃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박용재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께 도움을 줘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께 관심을 두고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해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이사장으로 지난 11일 업무를 시작한 나영수 이사장은 “금번 아이사제닉스 코리아에서 저희 나눔과기쁨에 귀한 물품을 기부해 주심으로 현장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섬기는 일에 힘쓰는 나누미 회원들에게 큰 격려가 되었다. 박용재 사장님과 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나눔과기쁨이 선한 일에 더욱 힘쓰며 설립자의 뜻을 따라 초심을 잃지않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