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구청 인라인롤러 선수단 2021년 순조로운 출발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구청 인라인롤러 선수단 2021년 순조로운 출발
  • 변진주 기자
  • 승인 2021.04.30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0회 회장배 롤러대회 금1, 은1, 동1 획득

[톱뉴스] 서울특별시 은평구은 인라인롤러 선수단이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열린 제40회 회장배 전국 학교 및 실업팀대항 롤러스포츠 스피드대회에 출전하여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2021년의 성공적인 첫 출발을 알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롤러연맹이 주최하는 올해 첫 공식 대회로서 무관중으로 운영되었고, 대회 운영 기간 동안 경기장 출입 가능 대상을 선수, 지도자 및 연맹 관계자 등으로 제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준비를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여일부 P5,000m 종목에서 나영서 선수는 금메달을 차지하여 작년의 부상을 완전히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정혜수 선수는 그 뒤를 이어 은메달을 차지하여 팀의 막강한 여성 파워를 보여주었다. 또한 강지훈 선수는 남일부 P5,000m에서 동메달을 차지하는 깜짝 활약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전망을 밝게 하였다.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 김상훈 감독은 “동계훈련의 결실이 나온 것 같아 기쁘고, 올 한 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희망적인 소식을 전달하여 기쁘고, 앞으로도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을 적극 지원하여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을 연계 발전시키는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