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성장의 메카, 대구 ‘수성키즈스트레칭’ 북구점 성황리에 오픈
키성장의 메카, 대구 ‘수성키즈스트레칭’ 북구점 성황리에 오픈
  • 심정보 기자
  • 승인 2021.05.1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성장에 특화된 전문성을 보이는 ‘수성키즈스트레칭’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에 본점을 두고 있다. 

이곳의 스트레칭 수업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에 따라 보다 많은 사람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본원은 북구점에도 새롭게 오픈하여 운영 중 이다.

본 스트레칭 아카데미는 키즈반, 성인반 두 가지로 나뉘어 남녀노소 가족과 함께 전 연령대 한 수업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40분 전신스트레칭으로 특화 되어 있다. 

직접 원장님과 유선상담 후에 소그룹인 북구점 특성에 맞게 예약이 필요하다.

 

대구 ‘수성키즈스트레칭’ 북구점 실내 모습
대구 ‘수성키즈스트레칭’ 북구점 실내 모습

수업은 전신스트레칭 과 스케이트 수업이 가능하다. 북구점 특성상 북구점은 스케이트 학원이기에 스케이트도 전문 선생님이 따로 가르치고 스트레칭은 새벽반 부터 운영 중이다. 키즈반의 경우,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성장판 자극 스트레칭 운동만을 모아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하되, 무리하지 않고 다치치 않는 탁월한 프로세스를 구성한 것이다. 

성인반의 경우 이미 성장을 마친 시기에, 각자 쓰는 근육과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클래스로 운영하고자 한다. 이에 일상생활에서 활기찬 컨디션을 가질 수 있도록, 지역 내 활발한 생활체육으로 저변확대중이다.

뿐만 아니라 본원은 원내 수업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방문수업을 통한 1:1 포인트 레슨도 진행하고 있다. 익숙한 공간을 선호하는 사람, 이동 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람 등 다양한 이유로 개인의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레슨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프리미엄 수업인 것이다. 

 

대구 ‘수성키즈스트레칭’ 북구점 수업모습
대구 ‘수성키즈스트레칭’ 북구점 수업모습

실제로 ‘수성키즈스트레칭’은 선생님들의 교수법과 커리큘럼 운영으로 많은 부분에서 눈에 띠는 성과를 이루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배경과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이곳에서 스트레칭을 배우며 몸을 가꾸고 있다. 이곳은 발레 전공생, 학생, 주부, 수험생, 자영업자 등 누구나가 자신의 수준에 맞는 클래스에서 최적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수성키즈스트레칭 측은 "2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해서, 2호점의 강사진이 전면 새로이 구성되는 것은 아니다. 이곳의 원장 선생님과 지속해서 상주하는 선생님들도 본점과 북구점을 모두 오가며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수성키즈스트레칭은 스트레칭에 관심있는 모든 이에게 열려 있는 곳으로, 스트레칭 소그룹 예약으로 활발하게 운영할 예정이니 자세한 문의를 원한다면 다양한 경로로 연락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