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소중한 일상을 위한 준비, #고마워백신 #고백캠페인
광진구 소중한 일상을 위한 준비, #고마워백신 #고백캠페인
  • 최성종 기자
  • 승인 2021.10.2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설관리공단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 시행… 오는 27일까지
공단 건물 현수막

[톱뉴스]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이 오는 27일까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마워백신, #고백캠페인’ 이라는 제목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성공적으로 완료해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을 함께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공단은 광진문화예술회관 등 10개 시설에 접종 독려 플래카드를 3주간 게시한다. 플래카드는 소중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예방접종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직원들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활용한 릴레이 인증샷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제목을 해시태그로 달아 백신 접종 및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공단은 이와 더불어 직원들의 접종 소감을 담은 영상을 제작해 오는 21일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할 예정이다.

김상국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며 “백신 접종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 미접종자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코로나19 극복에 대한 희망이 커져가고 있다” 며 “구민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