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Youth-Up 기획사업 ‘찌릿찌릿 감(사)전(달) 프로젝트’ 진행
우리동네 Youth-Up 기획사업 ‘찌릿찌릿 감(사)전(달) 프로젝트’ 진행
  • 김정호 기자
  • 승인 2022.04.08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고성 = 김시온기자]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석연)에서는 다가오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청소년들이 지역의 소외되거나 고마운 분들을 대상으로 직접 카네이션을 만들어 전달하는 찌릿찌릿 감(사)전(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Youth-Up 기획사업은 지역사회 청소년, 청소년기관, 학교, 현장지도자들의 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의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는 네트워크 사업이다.

우리동네 Youth-Up 기획사업으로 진행되는 찌릿찌릿 감()() 프로젝트는 참여 청소년들이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과 소외된 사람들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지역 공동체 참여활동의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참가대상은 도내 만9~24세 청소년 2,000명을 대상으로 기관(그룹)단위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며, 신청기한은 4119~41318시까지이다.

참가선정된 기관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만들기 키트가 제공되며 5월 중 기관일정에 맞게 진행하면 된다.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강석연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이 활동을 통해 주변의 다양한 분들에 대해 생각해보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