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나눔플러스 취약계층 대상 웨딩촬영지원사업 협력 추진
(사)더나눔플러스 취약계층 대상 웨딩촬영지원사업 협력 추진
  • 김정호 기자
  • 승인 2023.02.06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한국여성수련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와 협업
▲  (사)더나눔플러스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 웨딩촬영지원사업 협력 추진키로
▲ (사)더나눔플러스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 웨딩촬영지원사업 협력 추진키로

[톱뉴스=강원] 도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웨딩촬영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 추진된다.

(사)더나눔플러스는 (재) 한국수련원과 함께 그동안 ‘당신의 웨딩드레스는 눈부시게 아름다웠소’, ‘가을의 신부’ 등의 웨딩 촬영을 지원해 왔으며,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 (사)더나눔플러스는 6일(월) (재)한국여성수련원에서 관련 사업 추진을 결정하고 세부 내용을 논의했다.

세 기관은 2022년에도 관련 지역사회공헌 사업을 실시, 기존 추진실적의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기반으로 2023년에도 강원도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관련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각 기관은 해당 사업 추진을 위한 웨딩촬영 공간, 소품 및 미용, 사진 촬영 등 사업 전반에 있어 긴밀하게 협력한다.

또한 2022년에 웨딩촬영지원사업을 함께한 (사)더나눔플러스와 (사)무궁화복지월드는 (재)한국여성수련원에 방문하는 교육생을 위해 도서 100권도 기부했다.

해당 도서는 원내 편의시설 ‘북스테이 틈’에 비치되어 방문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활용할 예정이다.

고창영 (재)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지난 해 추진했던 웨딩촬영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뜻이 같은 기관들의 협업이 얼마나 큰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실감했다.” 며, “올해에도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