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설 맞아 아동양육시설 '희망의 집' 위문
기길운 의왕시의회 의장, 설 맞아 아동양육시설 '희망의 집' 위문
  • 박성준
  • 승인 2017.01.2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길운

▲ 기길운 의장과 의왕시의회 의원들이 '희망의 집'을 방문하여 격려하고 있다.

의왕시의회(의장 기길운)는 1월 25일 민속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부곡동에 위치한 아동양육시설 ‘희망의 집’을 방문하여 소정의 위문품을 전달한 후, 시설 현황과 운영상의 애로사항을 듣고 시설관계자를 격려하고 희망의 집에 거주하는 아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희망의 집은 가정 해체 등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환경에서 아동의 개별적인 특성에 맞추어 보호 양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로 현재 9명의 아이들과 3명의 선생님이 생활하고 있다.

의왕시의회는 매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된 이웃을 찾아 위로하고 이웃사랑 실천운동 분위기를 확산하여 함께하는 의왕시의회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고 있다.

기길운 의장은 “모두가 즐거운 명절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그들을 위해 봉사하는 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것이 필요하다."며 “우리 의원들도 소외된 이웃이 훈훈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작으나마 마음을 모아 위문에 나서게 됐으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으로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