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무제한 즐기는 신선한 초밥뷔페, 스시에비뉴>
<강남역 맛집, 무제한 즐기는 신선한 초밥뷔페, 스시에비뉴>
  • 남양주톱뉴스
  • 승인 2015.06.2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1인당 GDP가 3만달러 육박할 정도로 경제수준이 올라가면서, 사람들의 입맛도 점점 고급화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 맞추어 외식업계도 다양한 식문화의 발전과 함께 맛집 열풍이 불면서,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강남역은 우리나라 최대 상권답게, 다양한 강남역 맛집이 들어서며 치열한 경쟁을 보이고 있다. 학생, 직장인등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의 기준은 다양하다. 창의성, 맛, 분위기, 가격 등 이유는 다양하다.

 

그 중 대로에서 조금 빗긴 롯데시네마 옆 골목에 위치해있는 스시에비뉴는 신선한 스시와 요리들을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맛집이다.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도록 여러 음식을 구비해놓았으며, 체중 걱정을 하는 많은 사람들을 샐러드 메뉴도 풍성하게 구비되어있다.

title=

   

다양한 메뉴들을 1만원대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음식이 떨어질 때마다 소량씩 지속적으로 만들어 즉석에서 채워줌으로써, 신선도 유지에 신경을 쓰고 있다.

 

스시 메뉴는 장어, 가라비, 한치, 초새우, 생새우, 연어 등 롤을 포함하여 20여 가지를 제공하고 있고, 그릴메뉴와 샐러드메뉴도 따로 구비하고 있다.

 

스시에비뉴 관계자는 “강남역 맛집마다 각자 강점이 있다. 스시에비뉴는 스시에비뉴만의 강점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