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분평동 맛집 남매황제해물보쌈, 여름철 기력회복 나에게 맡겨라!
청주 분평동 맛집 남매황제해물보쌈, 여름철 기력회복 나에게 맡겨라!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5.06.2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무더위가 찾아와 기력도 식욕도 떨어지는 요즘 중동호흡기 증후군(메르스)의 여파로 면역력과 기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title=

​그 중 문어의 높은 영양가는 예로부터 전해져서 내려오고 있으며 현대에 와서는 과학적으로 증명 되었다. 타우린이 풍부해서 피로 회복과 간 기능 회복에 좋으며, 비타민B 가 들어있어서 피로 해소, 근육통, 신경통에 도움을 주는데 이러한 문어를 맛깔나게 가미한 퓨전요리가 있어 화제다.

청주 맛집으로 알려진 충북 청주시 분평동 ‘남매황제해물문어보쌈’이 오픈한 지 한 달 여 만에 그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 매장을 율량동에 오픈했다.

 

‘남매황제해물보쌈'은 푸짐한 구성부터 남다르다. 바다와 육지에서 귀하기로 소문난 10여가지 이상의 싱싱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특수제작 된 한 접시에 담겨 나오는데, 이 특수접시는 보쌈과 해물을 다 먹을 때 까지 접시에서 김이 솔솔 나와 온기를 유지해주는 도구로서, 마지막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이른 저녁시간이지만 매장 안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과 인근 직장인들로 가득했다. 자신이 속초 출신이라며 해산물 마니아라는 한 손님은 “해물을 싫어하는 일행이 있으면 메뉴선택에 곤란을 겪는 일이 많았는데, 남매황제해물보쌈을 알고부터는 그런 걱정들이 사라졌다.”며 “산해진미를 모두 맛 볼 수 있는 이 집 음식이 일품”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 집의 인기 대표메뉴인 황제해물문어칡보쌈은 즉석에서 삶아 나오는 부드러운 보쌈과 새우, 가리비, 키조개 등 각종 해물류, 몸에 좋은 통문어 한 마리가 회전접시에 한꺼번에 올려져 나오는 푸짐한 메뉴가 6만원에 판매된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덕분에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입맛이 다른 가족구성원이라 해도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보양식 남매황제해물문어보쌈. 청주 맛집으로 정말 손색이 없는 것 같다.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1425-1 자세한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