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환경, 금천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1,000만 원 장학금 기탁
㈜청룡환경, 금천구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1,000만 원 장학금 기탁
  • 김변호 기자
  • 승인 2023.07.17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 장학금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박준식 금천미래장학회 이사장, 윤호종 ㈜청룡환경 대표, 유성훈 금천구청장

[톱뉴스] 금천구는 7월 10일 ㈜청룡환경에서 금천구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재단법인 금천미래장학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금천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과 금천미래장학회 박준식 이사장, 윤호종 ㈜청룡환경 대표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983년 설립된 ㈜청룡환경은 환경시험분석 연구기관으로 최첨단 장비와 우수한 기술 인력을 바탕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으로부터 인증받은 기업이다.

지난해에는 금천구 ‘기업·단체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후원했고, 올해 1월에는 중앙대 광명병원에 발전기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 상생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윤호종 공동대표는 “지역발전을 이끌어 나갈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꿈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고물가, 불경기 등으로 기업 운영에 어려움이 많음에도 금천구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장학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