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구민의 건강을 위한 '은평 감성길 걷기 챌린지' 진행
은평구, 구민의 건강을 위한 '은평 감성길 걷기 챌린지' 진행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4.06.21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진행
‘은평 감성길 걷기 챌린지’ 카드뉴스

[톱뉴스] 은평구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은평 감성길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은평 감성길 걷기 챌린지’는 ‘2023 우리 동네 동별 걷기 코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코스를 반영했다. 걷기 코스는 총거리 3.9km로 구파발역, 사비나미술관, 은평역사한옥박물관, 삼각산금암미술관, 진관사로 이어지며 약 1시간 10분이 소요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워크온 앱 설치 후 ‘은평구 동별 걷기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은평 감성길 걷기’ 챌린지를 선택하면 된다. 행사 기간 걷기 코스 80퍼센트 이상 달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걷기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내달 7일까지 ‘걷기 사업 브랜드 네이밍 & 코스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하반기 선정 코스를 반영한 ‘우리 동네 소소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은평구보건소 운동라이프’ 1:1 채팅 또는 은평구보건소 건강관리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앞으로도 걷기 좋은 환경과 구민의 건강생활 실천을 위해 걷기 좋은 코스를 발굴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