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헤이리 프로방스방스맛집VJ 특공대가 인정한 물빛하늘정원! 해신탕의 원조 眞 구복탕
파주헤이리 프로방스방스맛집VJ 특공대가 인정한 물빛하늘정원! 해신탕의 원조 眞 구복탕
  • 김정호
  • 승인 2015.07.2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장마철! 무더위에 지쳐서 끈적하고 습한 기운이 온몸을 지치게 하고 있는 지금! 겅강을 잃기도 쉽고 입맛을 잃기도 쉽다.

 

이럴 때 필요한 여름철 별미 보양식이 딱!

입맛을 돌아오게 하면서 건강도 찾는 일석이조의 맛있는 보양식으로 기운을 차려볼만 하다.

 

'블랙푸드'로 유명한 오골계를 이용한 구복탕은 복날음식으로 찾아먹기 쉽고 건강을 생각한 재료들간의 궁합으로 맞춰진 보양식으로 유명한 맛집이 입소문을 타고있다.

 

파주 프로방스, 헤이리, 통일통산에 있는 파주시 탄현면 대동리 93-1에 위치한 '물빛하늘정원'

주재료인 토종닭, 오골계 등 몸에 좋은 식재료와 한약재 12가지 이상을 넣어 만든 보양식 '원조 眞 구복탕'으로 맛집을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소문난 유명한 곳이다.

 

보양식이라고 하더라도 잘못하면 맛과 향과 강해져서 어린이들이나 비위가 약한 사람들의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물빛하늘정원'의 '원조 眞 구복탕'은 토종닭1마리, 오골계1마리를 기본으로 하여 문어, 전복, 참소라, 12가지 한방재료, 흑돼지 수육에 구기자를 첨가하여 콜레스테롤 걱정을 낮추었고 탕 속에 옥돌을 첨가하여 중금속을 중화시키는 효과까지 더하고 있다.

 

물빛하늘정원에서 보양식으로 인기 있는 대표매뉴를 보자면 삼복탕, 오복탕, 칠복탕, 구복탕, 궁중수라탕, 국보탕이 있으며 특허등록까지 제대로 받은 나라에서 인정받는 메뉴들이다.

 

기본적으로 국물이 있고 복날이 되면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맛집인것이다.

또 다른 인기메뉴로 비법양념을 개발하여 민물장어의 비린내를 완벽히 잡아 담백한 맛을 낸 영양만점의 민물 풍천장어 구이가 있다.

title=

 

주 메뉴의 푸짐함과 정갈하고 정성스런 밑반찬이 입소문타고 YTN, MBC, KBS 등 각종 미디어에서 맛집 소개 프로그램으로 20여 차례 방여되고 있는 보양식의 원조 전문점으로 달콤하고 감각적인 내부 인테리어로도 유명하며 가게에 입장하는 순간 눈이 즐거워지고 각각의 파티션으로 이뤄진 독립 테이블들이 주변에 방해가 없도록 조용하고 오붓한 식사분위기를 조성한다.

 

물빛하늘정원의 보양식 메뉴들은 초복, 중복, 말복 뿐만아니라 가족들의 외식이나 나들이, 어르신들을 모시는 접대 자리에 훌륭한 음식 대접하는 분위기로로 손색이 없다.

 

전화(031-948-8535)예약 후 방문을 하게되면 기다릴 필요없이 도착하여 바로 식사 할 수 있다고 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oolb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