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연 졸업한 요리학교 아시나요?
가수 이지연 졸업한 요리학교 아시나요?
  • 이승주
  • 승인 2017.12.29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전문학교 르 코동 블뢰 한국학생 환영

title=
100년 전통의 역사와 탁월한 요리교육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요리전문학교 르 코동 블뢰가 올해 재정비된 온라인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미래 최고의 한인 셰프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 학교는 한국의 유명가수에서 셰프로 변신한 이지연씨가 졸업한 학교로 더욱 유명하다.


글렌 맥 총장은 “우리의 온라인 프로그램들은 풀 타임 혹은 파트타임으로 계속 일을 하면서도 학위취득의 기회를 갖도록하여 요식업체 및 푸드 서비스업 등에서의 보다 더 높은 단계의 경력 기회들을 추구할 수 있도록 준비시킨다”면서 “온라인 수업을 들어도 세계전역에 소재하고 있는 르 코동 블뢰 캠퍼스 등록 학생과 같은 경험을 하게 된다. 학생들은 전문 셰프 강사들 및 교수진들과 밀접하게 상호교류하며 수업을 받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맥 총장은 “요식업체 경영 및 기업가 정신, 식당 서비스 산업에서의 기회 및 도전 등과 관련된 주제들에 대해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면서 “실용적인 기술을 가르치는 우리 학교의 자격증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요식업체에서 성공적인 셰프가 되는데 필수적인 기반을 제공해주게 되며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들을 통해서는 현직에서 일하면서도 융통성를 가져 보다 광범위한 기술을 이수받은 후 요리분야에서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된다”고 강조했다.


르 코동 블뢰 요리전문학교의 온라인 프로그램은 △요리경영학사학위(Bachelor of Arts in Le Cordon Bleu Culinary Management) △요리운영 직업연계학위 (Associate of Occupational Studies in Le Cordon Bleu Culinary Operations) △서비스업 및 레스토랑 경영 직업연계학위(Associate of Occupational Studies in Le Cordon Bleu Hospitality & Restaurant Management)등 총 3가지 종류의 학위가 제공된다.(홈페이지=www.LeCordonBleuOnlin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