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으로 유명한 ‘황금물회’, 특제소스로 담백하고 진한 맛에 여행코스로 입소문
속초맛집으로 유명한 ‘황금물회’, 특제소스로 담백하고 진한 맛에 여행코스로 입소문
  • 김정호
  • 승인 2015.08.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tle=

최근 SNS와 블로그를 통해 속초맛집으로 소개된 황금물회가 인기몰이 중에 있다. 이러한 여세에 힘입어 해당업체는 각종 맛집을 소개하는 KBS 2TV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된 바 있다.

 

황금물회의 인기비결 중 가장 큰 요인은 차별화 된 맛이다. 갓 잡아 올린 싱싱한 회에 이곳만의 특제소스를 첨가하여 손님상에 올리는데, 그 특별한 맛이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

 

얼마 전 해당업체를 방문한 박씨(35세)는 “속초로 여행 갔다가 물회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와봤는데, 횟감이 신선하고 양도 많아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특히나 특제소스가 곁들여져있어 특별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거 같다.”고 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물회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는 단연 회의 신선도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30년 경력의 횟집 실장과 속초시 수협 10회 중매인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속초에서 직접 공수한 질 좋은 횟감을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물회의 육수는 상황버섯을 직접 우려내어 만든 것으로 그 특유의 담백하고 진한 맛에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표메뉴인 물회 뿐 아니라 활어회, 초밥, 오징어순대 같은 서브메뉴도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해당업체 관계자는 “비린내를 잡고 건강함을 더하기 위해 상황버섯 육수를 우려낸 건데, 손님들이 예상보다 더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금물회는 속초시 조양동 1548-8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 및 예약전화는 대표번호(033-638-887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