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초등학교 병설유치원-아동권리인형극 및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전달식
-삼계초등학교 병설유치원-아동권리인형극 및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전달식
  • 서춘택
  • 승인 2018.07.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계초등학교

▲ 삼계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아동권리교육인형극 관람

-삼계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아동권리인형극 및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전달식 실시

“저희에게 소중한 권리가 있어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송동호)은 2018년 7월 20일(금) 삼계초등학교 병설유치원(원장 황두자)에 방문하여 아동권리교육 인형극‘내 몸은 내가 지킨다!’와 학대받은 아동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아동권리인형극은 아동에게 친숙한 동화내용을 각색하여 UN아동권리협약에 따른 아동 4대 권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권리가 침해되는 상황에서 스스로 권리를 이야기하고 도움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인형극을 관람한 아동들은“저희에게도 소중한 권리가 있어요!”라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교육에 참여하였다.

 

또한 삼계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아동들은 인형극을 관람한 후, 학대받은 아동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캠페인에 대한 나눔 교육을 진행한 후, 캠페인에 참여한 원아들에게 나눔 증서를 배부하고, 동물 연필을 증정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는 원아들이 고사리 손으로 모은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캠페인의 기부금은 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될 것이라 밝혔다.

 

인형극 및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캠페인 참여 문의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055-322-139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