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포럼, 이승진 교수 초청 ‘설교 세미나’ 자리 마련
에스라포럼, 이승진 교수 초청 ‘설교 세미나’ 자리 마련
  • 조인구
  • 승인 2018.08.2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 3일(월) 전주제자교회 느헤미야 홀에서 -

- 8월 30일(목), 책과의 산책 다시 시작 - 


【코리아톱뉴스=조인구 객원기자】 전북지역의 목회자 독서모임인 에스라포럼(대표 한기영 목사· 은강교회)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이승진 교수를 모시고 설교 세미나 자리를 마련한다. 


9월 3일(월) 오전 10시 전주제자교회(박용태 목사) 느헤미야 홀에 마련된 설교 세미나는 ‘설교를 위한 성경해석과 적용지향적 전달’이라는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게 된다.

 

이번 세미나는 목회자들의 설교 사역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설교를 위한 성경해석 방법과, 삶을 변화시키는 적용지향적 전달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게 됨으로써 매일 말씀을 붙들고 씨름해야 하는 목회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에스라포럼은 지난 6월에는 김동문 선교사와 함께 하는 ‘이슬람에 대한 바른 이해’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해 이슬람에 대한 왜곡된 시각을 새롭게 교정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8월 한 달 쉼의 시간을 가졌던 에스라포럼 독서모임은 8월 30일(목)에 다시 책과의 산책을 시작하게 된다. 


강사 이승진 교수의 약력과 저서  


- 남아공 Stellenbosch University(Th. M, Th. D)  

- 저서 『교회를 세우는 설교목회』(CLC, 2013) 『상황에 적실한 설교』(CLC, 2012) 『설교를 위한 성경해석』(CLC, 20008)외 다수 


자세한 문의 : 에스라포럼 총무 이남수 목사(목자의음성교회) 010-9539-71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