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거진건강위원회 가족건강 리마인드 웨딩촬영 행사 가져
강원도 거진건강위원회 가족건강 리마인드 웨딩촬영 행사 가져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8.10.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플러스(이사장 임상규)102일 노인의날을 맞이하여 강원도 고성군 거진건강위원회에서 개최하는 지역 어르신과 결혼 사진이 없는 부부들에게 추억의 결혼사진 촬영 행사에 참여하여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건강위원들과 The나눔+봉사단 임정희 단장(중앙 노란조끼)
건강위원들과 The나눔+봉사단 임정희 단장(중앙 노란조끼)

 

이번 행사는 거진읍 건강위원회가 기획하고 더나눔플러스 봉사단이 웨딩드레스 턱시도 메이크업등을 협찬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리마인드 웨딩촬영과 결혼사진이 없는 부부들에게 결혼 사진을 제공하고 마음에 위안을 주기 위한 가족건강 행사였다.


더나눔플러스는 올해에도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의료봉사자들과 함께 의료봉사를 실시하였으며, 정수기 사업, 교과서 및 동화책 후원, 학교 학용품과 생필품·도서 기증 및 혈액형 검사, 웨딩사진 촬영등 문화예술“, ”청소년시설“, ”장애인시설”, “노인병원”,“다문화가정등 다양한 봉사를 11년째 꾸준히 펼치고 있는 단체이다.

어르신의 그동안의 노고에대한 감사 편지 읽어 드리느는 모습
어르신의 그동안의 노고에대한 감사 편지를 읽어 드리느는 모습

 

이번 행사에 봉사단을 책임지고 있는 임정희 단장은 “‘좋은봉사’ ‘즐기는봉사’ ‘행복한봉사로 아름다운세상을 만들기 위해 만든 봉사단으로써 지역주민 들에게 웨딩 촬영을 통해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며, 노년의인생이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지역의 여러 복지 사각지대에서 국내.외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꿈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