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청」 중랑구, ‘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 수료식 개최
「중랑구청」 중랑구, ‘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 수료식 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0.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
중랑구

 

[톱뉴스=김시온 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12일(수) 오후 7시 관내 웨딩그룹위더스 중랑에서‘제2기 중랑부동산CEO과정’수료식을 연다고 밝혔다.

‘중랑부동산CEO과정’은 구민과 공인중개사, 지역 기업 CEO 등을 대상으로 6개월간 부동산 및 인문학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급변하는 부동산 정보와 자산관리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구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해 처음 시작한 사업이다.

지난 해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올 해 1월 제2기 과정을 시작했고, 그 동안 국내 명문대학의 부동산 전문 박사와 인문학 교수 등 전문가가 강의를 맡아, 부동산 시장분석 및 투자전략 수립, 취득 부동산 및 소유 부동산 자산관리, 절세 전략 등 부동산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더불어, 중랑문화원과 함께하는 역사문화탐방, 시인, 변호사의 인문학 수업도 함께 운영 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이현정 원우회 회장은“30년 이상 부동산개발업을 해왔다. 이번 과정을 통해 사회 변화에 따른 정보와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중랑부동산CEO과정 수료생들은 향후‘부동산 연구포럼’네트워크를 구성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수료식은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6개월간의‘중랑부동산CEO과정’을 담은 동영상 상영 및 수료증 수여식이 진행 될 예정이다.

김항수 부동산정보과장은“중랑부동산CEO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CEO로서의 자질과 덕목을 향상시키는 한편,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중랑구 지역발전을 이끌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중랑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