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 성공비밀, 황금열쇠를 통해 소개 된 ‘대포햇도그’
강소기업 성공비밀, 황금열쇠를 통해 소개 된 ‘대포햇도그’
  • 시스템
  • 승인 2015.12.09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맛과 골라먹는 즐거움

title=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강소기업 성공비밀 황금열쇠'에서 MC 이지애가 길거리 음식의 강자 ‘대포햇도그’를 소개했다.


‘대포햇도그’는 경기도 평택시에서 시작 해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 전국 각지로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는 길거리 음식계의 신흥 강자다.


요즘 워낙 복고열풍이 불어서 일까, 추억의 핫도그 맛을 그리워 하는 사람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 기존의 핫도그와는 차원이 다른 맛과 특별함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옥수수콘이 함께 반죽된 핫도그, 치즈가 가득 들어간 핫도그, 머리보다 더 큰 핫도그 등 가지각색의 여러 가지 식재료를 혼합하여 만든 핫도그가 종류만 해도 48가지나 되고 기호에 맞게 무려 30가지의 소스로 찍어 먹을 수 있다고 하니 화제가 될 수 밖에. 또한 이렇게 다양한 맛의 핫도그를 맛볼 수 있다는 점 외에도 메뉴들이 대포날라리, 대포꼽사리, 대포글래머 등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단어들로 정하여 주문할 때의 재미까지 잡아 호평일색이다.


 

‘대포햇도그’가 특별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반죽’이다.


오랜 연구와 고민 끝에 개발한 고유의 반죽 비법으로 다음날까지도 바삭바삭한 핫도그를 맛볼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래서일까.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중독과도 같은 끌림에 현재 대포햇도그는 전국 각지에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소자본 창업으로 해당지역 길거리 음식의 대표주자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오랫동안 변함없이, 출출하고 입이 심심할 때 누구든 쉽게 맛볼 수 있는 길거리 음식의 대표주자 ‘대포햇도그’가 되기를 응원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