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인중의 골이 위 쪽은 얕고 아래 쪽은 깊은 것을 본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인중의 골이 위 쪽은 얕고 아래 쪽은 깊은 것을 본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8.12.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인중의 골이 위 쪽은 얕고 아래 쪽은 깊은 것을 본 꿈’ 은 자신이 어려움에 처하더라도 꾸준히 노력하면 그 대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자녀들의 안색이 노랗게 보인 꿈’ 은 자신에게 실직, 실패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되고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해넣은 의치가 밝게 빛나보인 꿈’ 은 자신의 주변에 능력 있는 인재가 나타나 인연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린이의 이가 새로 나는 것을 본 꿈’ 은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하고 있는 장사, 사업 등이 번창하게 되고, 주변에 사람이 많아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항상 부족하게 생각되던 것들이 충족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이가 빠져버린 꿈’ 은 자신이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나 유명한 사람에게 위험이 닥치게 되거나 그 사람에 대한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예쁘게 생긴 얼굴을 본 꿈’ 은 자신의 마음이 항상 즐겁고 생활이 행복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