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호수나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 올리는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호수나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 올리는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8.12.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호수나 강물에서 금은보화를 건져 올리는 꿈’ 은 신중하게 추진해오던 일들이 원만히 해결되어 아주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암시하고 특히, 장사나 무역업에서 어렵게 생각했던 거래가 이루어지고 호황을 누리게 되어 막대한 돈을 벌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금붕어 한 마리를 선물로 받는 꿈을 태몽으로 꾸면’ 은 예술가, 연예인이 되어 유명하게 될 자식을 낳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용이 입으로 금괴 또는 옥구슬 등을 토해내는 꿈’ 은 최고의 좋은 꿈으로서 집안 또는 회사에 매우 좋은 일이 있고, 각종 경쟁에서 당당히 승리할 수 있으며 횡재를 하거나 복권에 당첨되어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하늘이 내리는 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바다 위로 불길이 솟아 오르는 꿈’ 은 그 동안의 모든 어려움과 고생이 끝나고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재불복, 성공, 소원성취, 부귀공명, 금의환향 등을 암시하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태양이 붉게 빛나고 있는 것을 본 꿈’ 은 승진, 칭찬, 좋은 소식 등과 관련된 좋은 일이 있게 되거나 자신의 작품이 세상에 알려지고 호평을 받게 되며 명예를 획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소원을 성취하고, 출세하여 이름을 세상에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장차 훌륭한 인물로 성장하게 될 아들이 태어나게 될 최고의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한편 ‘바다의 용이 불을 토하며 승천하는 꿈’ 은 머지않아 합격, 특진, 당선, 우승 등의 명예와 관련된 좋은 소식이 찾아올 것입니다. 장차 큰 조직이나 단체의 책임자 또는 지도자가 되어 수많은 사람들을 이끌어가고 거느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