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가이드, 자신의 목구멍에 이물질이 걸려 뱉지 못하고 호흡곤란을 겪은 꿈에 대해 알아보자
꿈해몽 가이드, 자신의 목구멍에 이물질이 걸려 뱉지 못하고 호흡곤란을 겪은 꿈에 대해 알아보자
  • 김정호 기자
  • 승인 2019.01.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뉴스=김정호 기자] ‘자신의 목구멍에 이물질이 걸려 뱉지 못하고 호흡곤란을 겪은 꿈’ 은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청탁한 일이 뜻대로 되지 않거나,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은 정당하지 않은 청탁 등으로 인해 문제가 생겨 곤란에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잘린 머리카락이나 동물의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본 꿈’ 은 자신이 하고 있는 장사, 사업 등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배꼽이 까맣게 보인 꿈’ 은 자신이나 집안에 질병, 실패, 실물 등의 불운이 닥쳐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목이 양말로 조여진 꿈’ 은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이성이나 성적인 욕망이 표출된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묶었던 머리를 풀어 헤친 꿈’ 은 자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오해 또는 모함을 받아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아주 가느다란 목을 본 꿈’ 은 자신을 향한 주변사람 또는 친구의 속임수나 음모 등을 알아채고 피해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