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비교육 “생각이 열려야 공부 기초체력이 튼튼”
지앤비교육 “생각이 열려야 공부 기초체력이 튼튼”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4.0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럴랙스 생각열기 학습법 제시
지앤비교육㈜ 본사 건물사진 (사진 제공 : 지앤비교육)
지앤비교육㈜ 본사 건물사진 (사진 제공 : 지앤비교육)

 

영어교육 전문 지앤비교육(대표 원종호)이 수학과 인문학까지 교육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교육브랜드 패럴랙스(Parallax)를 런칭하면서 “생각열기 학습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생각열기 학습법”은 스스로 생각하고, 질문하고, 응용하고, 융합하는 과정을 담은 학습법으로 갇힌 사고의 틀을 깰 수 있도록 관점을 바꿔서 생각하는 연습을 중요시한다. 이 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사고력과 창의성이 기를 수 있으며, 학습의 기초를 튼튼히 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와 관련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지앤비교육㈜ 본사에서 만난 원종호 대표는 “패럴랙스 교육을 통해 생각하게 하는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직접 전국 곳곳으로 강연을 다닌다.”며 ”삼성 사내벤처로 출발하여 IT기술력과 영어교육의 융합을 이끌어낸 이후, 새로운 교육 영역 확장을 위해 각 교육분야의 전문인력을 대폭 보강하여 영어 및 수학, 인문학(인문아트) 교육까지 확장된 패럴랙스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벌써 20년째 영어교육의 한 축을 맡고 있는 전국 모든 지앤비어학원(GnB어학원)의 학원장과 교사는 아직도 정기적으로 본사에서 주관하는 교육에 참여한다. 의례적인 모임이나 워크샵이 아닌 실질적인 학원 운영방법과 효과적인 교수법에 대해 교육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런 꾸준함이 지금까지 GnB어학원이 장수하는 비결이 아닌가 싶다. 올해 들어서는 패럴랙스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생각열기 학습법 교육도 체계적으로 진행중이다.

한편 지앤비교육은 지난 2000년도 “음성인식” 자기주도 영어학습 시스템을 처음 적용한 이후, 꾸준한 에듀테크 도입을 통해 GnB Online Software, GnB English App 등의 학습 프로그램을 런칭하였고, 지금까지 600여권의 교재를 꾸준히 개발해 오고 있다. 창업이래 지금까지 지앤비어학원을 통해 영어를 공부한 학생이 이미 300만명을 넘어섰고, 그 중에는 현재 영국 EPL에서 활약중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현재도 전국에 800여 GnB캠퍼스에서 수많은 학생들이 영어의 시작과 완성을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