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 3기 모집
고려대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 3기 모집
  • 김변호 편집국장
  • 승인 2016.02.28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교수진과 강사진 참여

2기

▲ 2기 수료식 사진.

고려대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 3기가 2016년 3월 8일 개강한다. 왜? 고려대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에 대단한 인물들이 모일까?


경영, 경제, 인문, 미래학, 특히 사람을 가르치는 “사람을 아는 것은 왕도의 길이요, 일을 아는 것은 신하의 길이다(반경-조유)“ 인간경영, 행복경영의 진수를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고려대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12월10일 본교에서 평생에 잊지 못할 기념비적인 수료식을 마침으로 처음시작 할 때와는 너무나 다른 자신감 넘치는 2기 원우들을 배출하였다.


특히 3기 원우로 국회예산정책처장(차관급)을 역임한 주영진 서울대 행정대학원 객원교수, 부산고검 부장검사를 역임한 정인균 변호사 등 저명인사들이 등록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과정으로 손색이 없다.


지난 1기 원우로 참여했던 남산시티호텔을 경영하는 김소심 이사와 (주)자연으로 정용원 대표는 이 과정이 호텔과 회사경영 뿐만 아니라 개인, 가정의 변화까지 너무나 큰 성과를 체험하였다고 극찬하고 있다.


참여하는 교수진과 커리큘럼은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 김대중대통령 경제고문 유종근 전 전북지사의 경제개혁의 전제조건, 베스트셀러 3분고전 저자 박재희박사의 중용과 균형잡힌 리더십, 김기현박사의 우주촌 명품리더십개발 특강, 최고의 경제, 교육전문가 김진표 전경제부총리의 장기 저성장 어떻게 극복할까?, 고려대 경영대 김상용교수의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 TV파랑새 스타 송진구교수의 산티아고의 노란 화살표(인생길완주의 9가지 원칙), 미래학자 박경식원장의 미래사회변화와 메가트랜드, 최고의 역사인문수학자 김용운교수의풍(風).수(水).화(火)-한중일문명비평을 통한 한국의 미래전략, 경제학원론의 공저자 MIT경제학박사 전성인교수의 한국경제성장을 위한 가능성 모색, 한미글로벌 김종훈회장의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도전 히말라야, 황우여부총리의 대한민국의 미래경영과 교육정책, 중소기업연수원장출신 CEO의멘토 이경열교수의 하이켄셉 전략, 김종남박사의 행복경영심리학, 고려대 조대연교수의 창의성과 열의, 25만독자와 학교, 군대를 변화 시킨 김기현 박사의 조직에서 문제해결과 왕따가왕이된이야기, 기업경영연구원 원장 노순규박사의 글쓰기와 책펴내기 등 유명교수단이 큰 인물을 기다리고 있다.


과정의 특징은 경영학의 전통 고대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경제, 경영, 인간경영, 인문학, 미래학의 최고 권위자와 만남을 통해 미래와 세계의 경제, 경영의 흐름을 알고, 자신의 100가지 장점을 발견, 남산정상 비전선포식, 고흥 나로호 3차 성공현장 특별체험을 하게 된다.


최강의 인맥과 성공을 꿈꾸는 원우회를 구성하고, 변화와 성과를 위해 끝까지 A/S 한다.


과정의 특전은 고려대 총장명의 수료증 수여와 원우 총동문회 가입, 행복경영지도사를 수여하며, 모범적인 원우, 발표우수자, 과정의 기여자는 4기 지도교수의 기회가 부여된다.


교육기간은 2016. 3. 8 ~ 6. 18. 16주간 매주 화요일 18시 30분~22시이고, 수강료는 한 학기당 300만원이고 모집인원은 50명이다.


모집은 3월4일까지 선착순 마감하고 대상은 경영자, 고급공무원, 임원, 법조인, 군 고위직, 정치인, 단체장 등이다.


더 궁금한 것은 고려대 우주촌명품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http://kuceo.modoo.at)나 010-8782-796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