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11월까지 압구정로데오 주말문화공연 개최
강남구, 11월까지 압구정로데오 주말문화공연 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7.0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쿠스틱밴드·국악·마술·서커스공연 … 매주 금·토 저녁 7시, 사실상 매일 무료공연 관람 가능
응답하라 XYZ 포스터
응답하라 XYZ 포스터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가 압구정로데오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와 공연을 제공하기 위한 ‘압구정로데오거리 주말문화공연’을 오는 11월까지 개최한다.

매주 금·토 저녁 7시 압구정로데오거리 현대아파트 앞 삼거리에서 ‘응답하라 XYZ’를 주제로 X·Y·Z세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힙합, K-POP, 서커스, 익스트림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무대에 오른다.

7월에는 칵테일쇼와 남성댄스, 색소폰과 댄스, 뮤랑극단과 J&J 오카리나듀오, 래퍼 아펠리아 등의 공연이 마련됐다. 마블캐릭터와 찍은 사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어벤져스를 찾아라’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천 시에는 공연이 연기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는 압구정로데오거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스타 유튜버가 출연하는 ‘압구정로데오 페스타’를 개최한 데 이어 올해 5월 ‘로미오·줄리엣 조형물’을 설치했다. ‘365일 FUN&PAN 강남’ 공연이 매주 화~목요일 저녁 7시에, 다양한 길거리 공연이 매주 금·토 오후 5시에 열리고 있어 방문객은 거의 매일 무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