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임채호 의원, 티브로드방송 '의정돋보기'에 출연 화제!!
경기도의회 임채호 의원, 티브로드방송 '의정돋보기'에 출연 화제!!
  • 박성준
  • 승인 2017.02.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채호

▲ 임채호 의원

임채호

▲ 임채호 의원이 지역 장애인 복지관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임채호 의원(안양3, 더불어민주당)이 <티브로드 방송>이 경기도의회 의원들의 의정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특별기획으로 마련한 방송프로그램인 <의정돋보기>에 1번째 출연자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지난 2월6일(월)부터 10일(금)까지 5일 연속으로 방영된 방송에는 임의원이 지역 주민들과 복지관 등 봉사기관들이 겪는 어려움과 애로사항을 직접 현장 방문하여 청취하고 즉시로 관련 공무원들과 함께 회의를 개최하며 해결책을 모색하는 적극적인 모습이 소개되었다.

 

또한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20년간 매주 복지관을 찾아가 배식봉사하며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의 안부를 묻고 봉사하는 모습이 소개되기도 했다.

 

20년

▲ 20년 넘게 지역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임채호 의원

20여년전 어려운 이웃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낙후된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기 위해 처음 정치에 입문하게 되 임의원은 그간 시의원 재선, 도의원 재선으로 약 20여년간 안양지역에서 정치활동을 하면서 “한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며, 정치적 역량을 발휘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 지역발전에 걸림되는 문제들을 해결해 주는 일이 자신에게 잘 맞는 역할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 복지와 지역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어떤 것이든 봉사하고 싶다는 소감을 술회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주 방영된 방송 내용 중에는 임의원의 지역구가 아닌 안양시 관내 타지역에 있는 한 장애인복지관에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채호 의원의 아내 백미숙씨의 봉사활동 모습도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안양시

▲ 안양시 소재 한 장애인복지관에서 신분을 감추고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채호 의원의 아내 백미숙씨 모습

한편 안양시의원 재선을 역임하고 지난 2014년 경기도의원 재선에 성공한 임채호 의원은 지난 2016년에도 공약사항이었던 경기도 아파트노후배관 교체사업(138억원 예산)관련하여 안양시 9개 단지(4,231세대)에 대한 노후배관교체사업을 지원하였고, 올 2017년에도 14개단지(9,618세대)에 예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임의원은 악취방지시설조례를 개정, 12억 예산을 수립하여 안양시에도 5개 악취시설업체에 지원하였으며 특별조정교부금 도비 20억6천8백만원을 확보하여 안양시 체육시설과 주민편익시설 개선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매우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