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서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개최
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서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개최
  • 김변호 기자
  • 승인 2023.09.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상주시, 여수시 등 13개 자매결연지 참여
14일 오후 서울식물원 내 마곡나루역 진입광장에서 열린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서 시민들이 농·특산물을 구입하고 있다. 서울 강서구는 추석을 앞두고 주민들에게 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기 위해 이번 장터를 마련했다. 장터는 15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톱뉴스] 서울 강서구는 14일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서울식물원 내 마곡나루역 진입 광장에서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했다.

구는 추석을 앞두고 주민들에게 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함과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매결연지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직거래장터를 마련했다.

장터에는 임실군, 상주시, 여수시, 강릉시 등 13개 자매결연지가 참여했다. 한우, 치즈, 한과, 젓갈류, 각종 과일 등 각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최상급 품질의 지역 농·수·축·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직거래장터는 15일까지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직거래장터에 참여한 임실군 농·특산물 판매자는 “올해는 지하철역도 가깝고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식물원 광장에서 직거래장터가 열려 훨씬 손님도 많아지고 매출도 늘었다”고 전했다.

박대우 강서구청장 권한대행은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각 지역의 농·특산물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직거래장터에 나오셔서 질 좋은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