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언석 도봉구청장,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참석…'상공인 발전 논의'
오언석 도봉구청장,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참석…'상공인 발전 논의'
  • 김변호 기자
  • 승인 2023.09.21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구-도봉구상공회, 2023년 제4차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개최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난 12일 제4차 도봉구상공인 발전위원회에서 구-상공인 발전과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

[톱뉴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난 9월 12일 도봉구상공회에서 주관한 제4차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제4회 발전위원회에는 오언석 구청장과 도봉구 상공인 대표를 비롯해 상공인 위원 총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도봉구 지역 발전을 위한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고 구와 상공인의 발전과 상생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오언석 구청장은 “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상공인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도봉구 지역경제가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는 상공인들을 위한 정책에 힘을 써 ‘기업하기 좋은 도시, 도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만복 도봉구상공회 회장은 “이러한 자리를 통해 구정에 대해 직접적으로 접하고 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도봉구와 도봉구 상공인의 발전을 위해 상공회가 우호적으로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화답했다.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는 지역 내 상공인들이 동종 또는 이업종 간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고 있으며, 경영 애로사항 등을 발굴하는 등 상공인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위원장은 김만복 도봉구 상공회 회장이며, 위원들은 업종별 16개 단체 및 협회의 (지)회장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