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녹번동,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사랑의 후원품 기부
은평구 녹번동,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사랑의 후원품 기부
  • 김변호 기자
  • 승인 2023.10.2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이 오기 전 건강 챙기세요, 어려운 이웃에게 양파즙 전달
녹번동,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사랑의 후원품 기부

[톱뉴스] 은평구 녹번동은 지난 24일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로부터 사랑의 후원품 양파즙 780만 원 상당 20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양파즙은 우리농산물 살리기 일환으로 (주)투비소프트가 기증했다. 지역 농산물의 신선도와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생산 농가에 실질적인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이번에 전달받은 양파즙은 독거 어르신, 장애인 등 돌봄이 필요한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삶에 지쳐 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취약계층들이 추운 겨울이 오기 전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됐다.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여성가족부 소속 교육 사단법인으로 가족공동체문화 조성사업, 건강가정 구현 관련 사업, 청소년문화 지원사업, 가족해체 예방 교육, 교도소·구치소 교육지원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오서진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이사장은 “요즘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데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후원품을 기탁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귀수 녹번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뜻 후원품을 기부해 주신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에 감사드린다”며 “온정이 우리 주변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