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고싶은공방 세라믹페인트 展
담고싶은공방 세라믹페인트 展
  • 최호진
  • 승인 2017.04.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과

▲ 전시장과 작품감상하는 사람들

도자기 핸드페인팅 6인 전을 보면서 왜 우리가 평생교육을 받아야 하고, 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었다.

 

각자 전문직에서 정년을 하거나 명퇴를 한 후 내가 무엇을 다시 배워서 인생을 살아 갈 것인가를 결정하는데 까지 의 결심은 오직 본인 자신의 하고 싶은 일 취미, 재능, 타고난 끼 이런 것들로 결정 지울 수밖에 없다.

 

도자기와 가구가 만나 세라믹 핸드페인팅 전시회를 여는 특별한 전시회를 열고 있다.

오늘 전시하는 담고싶은공방 (원장 김경의) 에서는 3회째 발표회를 가지는 수준 높은 작품들을 전시 하고 있다.

 

작품전시

▲ 작품전시

도자기 핸드페인팅을 공부를 하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내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만들기위해 초벌기 800도에서 구워진 도자기에 특수물감으로 그림을 그려 재벌(1,240도)을 한 후에야 생활자기로 사용할 수 있다.

 

처음공방에서 그림기법을 배우고 어느 정도의 기본기를 익히면 창작 과정으로 들어간다.

뎃생, 수채화도 모든 기초지식이 뒷 밭침 되어야 완성도가 높아진다.

 

도판에 작업한 작품이 재벌까지 완성되면 짜임가구공방 (대표김명선)과 협의 하여 멎진 가구와 접목이 이루어진다.

 

작품전시

▲ 작품전시

목공예를 주로 하는 짜임에서는 나무로 만드는 모든 제품을 탄생 시킬 수 있는 경력 8년의 참신한 목공 예술 분야이다.

향후 목공예 학교와 액자 등을 개발 하여 운영하면 좋은 그림의 뒷 밭침이 되는 분야로 발전 될 것이다.

 

작품전시

▲ 작품전시

이 자기가 좋은 점은 생활자기로 활용이 가능하고 , 친지나 자녀들에게 결혼예물, 기념품, 가정에 집안을 꾸미게 되는 훌륭한 인테리어 등 이루 말 할 수없이 많은 수요처가 있다.

이번 전시에도 구매가 이루어져 작품을 계속 할 수 있는 비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전시작품은 세밀화, 풍경화, 다기세트, 생활도자기로 만들어진 나무와 도판으로 구성 전시되고 있다

 

출품작가는 김경의 지도강사

이의재, 이정숙, 안윤하, 황보명우, 민병련

 

전시일시 2017년 4월 21일(금)~4월23일(일) 09:00~18:00

전시장소 은평구 대서문길 25-12 zzaim.짜임가구공방 010-9883-3696

공 방 은평구 진관동 25 삼성래미안918동 상가 102호 010-8540-99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