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2024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 개최
성동구, 2024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 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24.03.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 오후 5시 소월아트홀에서 사랑·희망·힐링 주제로 봄바람 콘서트 열어
오는 4월 13일 소월아트홀에서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 공연이 열린다.

[톱뉴스] 서울 성동구는 따뜻한 햇살 가득한 봄을 맞이하여 구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4월 13일 토요일 오후 5시 소월아트홀에서 2024 봄바람 콘서트 ‘기쁜 우리 봄날’을 개최한다.

사랑·희망·힐링을 주제로 한 이번 공연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렘과 사랑의 따스함 등 다양한 감정이 공존하는 계절을 맞이하여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콘서트로,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공연의 첫 번째 무대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송민경이 ‘청명한 심장소리’, ‘칵테일 사랑’ 등을 준비했으며, 이어지는 무대로 가수 지세희가 ‘오늘보다 내일’과 ‘사랑비’ 등의 음악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가수 박기영이 ‘시작’, ‘나비’, ‘Nella Fantasia’ 등을 통해 소월아트홀을 감동으로 채울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3만 원으로 성동구민, 초·중·고등학생, 장애인·국가유공자 등 복지카드 소지자와 다둥이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5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성동문화재단 누리집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봄이라는 계절이 선사하는 시작과 사랑, 희망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봄바람 콘서트를 준비했으니, 햇살 듬뿍 담은 선율이 흐르는 소월아트홀로 봄나들이 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