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제6회 간뎃골 축제 & 청춘노래자랑 참가 접수
광진구, 제6회 간뎃골 축제 & 청춘노래자랑 참가 접수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10.0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노래자랑 예심 신청 접수, 23일 광진구청에서 예심 후 다음달 2일 본선 펼쳐
청춘노래자랑 예심 신청 접수
청춘노래자랑 예심 신청 접수

 

광진구가 중곡동의 옛이름인 간뎃골을 테마로 하는‘2018 제6회 간뎃골 축제’를 오는 11월 2일 중랑천 둔치 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간뎃골축제 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축제는 중곡권역 주민에서 나아가 광진구민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축제는 서울경기케이블 TV 인기프로그램인 딜라이브‘청춘노래자랑 광진구편’과 연계해 진행한다.

청춘노래자랑 광진구편 예심은 이달 23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진행하며 본선은 다음달 2일 중랑천 둔치 체육공원 메인무대에서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예심에서 최종적으로 선발된 16명은 본선 무대에서 실력을 겨루게 되며, 최우수상 수상자 150만원을 포함한 총 53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본선 사회는 뽀빠이 이상용이 맡고, 김혜연, 성진우, 박서진, 김다나, 보나 등 유명가수들의 신나는 공연도 펼쳐진다.

청춘노래자랑에 참여를 원하는 구민은 이달 21일까지 광진구청 홈페이지, 딜라이브 청춘노래자랑 홈페이지 참가신청 게시판을 통해 온라인 접수 혹은 각 동 주민센터에서 방문신청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중곡1동 주민센터, 딜라이브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많은 주민들이‘2018 제6회 간뎃골 축제 & 청춘노래자랑’예심에 참가해 숨은 끼와 열정을 뽐내시길 기대한다. 또한 본선 때에도 많은 분들이 중랑천 둔치 체육공원에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