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새해를 여는 ‘시무식’개최
광진구, 새해를 여는 ‘시무식’개최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9.01.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 개최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2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는 김선갑 광진구청장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2일 구청 대강당에서 구청, 의회, 동주민센터, 시설관리공단, 문화재단 등 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를 여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개회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지난해 정부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일자리정책과 박경원 팀장이 공무원 헌장을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김선갑 구청장이 신년사를 통해“지난 6개월은 구정 운영방향의 기틀을 다지는 시간으로 무엇보다도 ‘실용’에 방점을 두고 꼼꼼하게 준비했고 2019년 우리구의 지역가치를 높이고 초석을 다지는 실질적인 원년으로 광진의 기분 좋은 변화가 시작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 “실용행정에 걸맞은 복지, 일자리, 안전, 교육 등 구민의 삶과 밀접한 분야의 사업들을 추진해 일상생활 속에서 ‘광진’이 달라졌다고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의노력을 다하겠다”며 “이 일은 구청장 혼자 할 수 없으며 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추진한다면 실현시킬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시무식은 폐회를 끝으로 구청장과 간부들이 참여 직원들과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마무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